삼구아이앤씨가
‘ 마음’을 전합니다.

고마워요,
오늘도

매번 현장에서 힘써주시는 삼구 가족분들. 함께하는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삼구아이앤씨가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가족분들이 계시는 어디든 찾아가는 푸드트럭을 준비했습니다. 푸드트럭 메뉴는 지난 11월 품평회를 통해 선정됐으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운영하는 푸드트럭, 어떻게 탄생했나요?
푸드트럭은 늘 애써주고 계신 현장 구성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외부 업체에 전화 한 통이면 더 쉽게 가능한 일이었지만, ‘정성’까지 보내드리기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이제 현장과 공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푸드트럭 <고마워요, 오늘도>가 찾아갑니다!
왜 이름이 <고마워요, 오늘도>인가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름을 짓기 위해 본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작은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했습니다. 11월 6일과 7일 이틀간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28개의 아이디어가 취합됐으며, 그 중 ‘고마워요, 오늘도’가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푸드트럭, 어디든 가나요?
푸드트럭 <고마워요, 오늘도>는 구성원 및 고객사를 최우선으로 하는 삼구만의 기업문화를 알리고자 삼구 현장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갈 계획입니다. 또 삼구가 추구하는 상생·상호발전 문화 및 지속 가능한 가치 실현을 위해 복지관, 고아원 등 취약계층을 위한 특별한 방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푸드트럭, 어떻게 신청하나요?
별도의 신청 양식에 맞춰 작성 후 경영지원팀 브랜드홍보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희망 일시, 메뉴 등 내용을 작성하시어 메일(jungseon.an@samkoo.com)로 접수하시면 세부 일정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푸드트럭 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담당 매니저에게 해주세요!
HOT ISSUE 고마워요, 오늘도 삼구 신춘문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