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하게 익혀
식탁에 탁!
소불고기
소불고기
계속되는 추위로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오들오들 떨며 집에 들어왔을 때, 뜨끈한 국물이 간절하게 생각난다. 뜨끈한 국물에 고기 한 점이면 오늘의 근심도 싹 풀릴지 모른다. 이런 날 간편한 밀키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그래서 준비한 밀키트는 신세계푸드에서 출시한 전골식 소불고기. 삼구 구성원들이 체험 후 남긴 후기도 참고해 보길 바란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박정현 수석주임
평소 소불고기를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니라 미식가인 동생과 함께 시식했어요. 그런데 첫마디에 “와~~~ 맛있네!”가 절로 나왔습니다! 고기와 푸짐한 야채, 각종 버섯, 육수 등 모든 재료가 신선해서 어느 정도 맛 보장은 예상했지만,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 동생의 “진짜 맛있다~ 어디 제품이야?” 하는 반응에 요리(?)한 입장에서 뿌듯했어요! 우리자매에게 맛있고 행복한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마케팅사업부 마케팅팀 최한솔 담당
불고기는 바로 끓여서 먹을 수 있게 세팅되어 너무 간편했는데요! 고기는 부드럽고, 야채와 구성이 적당해서 감칠맛이 더 좋았어요. 양념 맛도 제가 딱 좋아하고 여러분도 좋아할 만한 그 맛!! 요즘 너무 바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간단히 밀키트 제품을 통해 맛있는 집밥을 먹을 수 있다면, 자주 구매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바쁘시겠지만 해당 제품 통해 든든한 한 끼 먹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완전 강!!추!!
경영전략부문 자금팀 이찬주 사원
집에서 소불고기 양념을 하려면 필요한 재료들도 많고 고기 재우는 것도 귀찮은데, 간편하게 다 포장되어 있어 조리 시간도 금방이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고기, 당면, 야채, 3가지 종류의 버섯 등 구성된 재료만으로도 푸짐해서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양이 많았습니다. 맛도 전혀 맵지 않고 달달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