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구아이앤씨는 창립 57주년을 맞아 5월 14일, 창립기념일(5월 15일)을 앞두고 페럼타워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임직원 200여 분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오프닝 공연 ▲개식선언 및 국민의례 ▲Safety Talk 영상 시청 ▲사령장 수여(승진 5분, 신임 3분) ▲장기근속자 포상(총 27분) ▲우수사원 및 특별상(총 30분)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구자관 책임대표사원은 “지금도 현장을 지켜주고 계신 구성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구성원분들에게 감사드리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 함께 맞이할 찬란한 내일을 기약하며 여러분에게 자랑스러운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영준 경영전략사업부/마케팅 사업부(겸) 부사장, 정대호 SENC본부 전무, 전승환 중부사업부 전무, 장용필 생산기술(MT)사업부 전무, 김세진 항공서비스사업부 상무, 어은진 기획조정 총괄 본부 상무
이관엽 마케팅사업부 이사
이수형 생산기술(MT)사업부 이사
김현진 마케팅사업부 이사
김형규 삼구아이앤씨 총괄대표
남영준 경영전략사업부/마케팅사업부(겸) 부사장 박문화 맛바오BPO 전무, 임영규 FS사업본부 이사
이정민 대전지사 차장, 이윤열 경영4팀 차장, 최태성 대전지사 과장, 정준영 해외(헝가리)운영본부 과장, 박지영 마케팅1팀 과장, 이승배 마케팅2팀 과장, 김준수 경영2팀 과장, 이진용 유통사업1팀 과장, 정주영 삼구엘에스 안전관리팀 주임
우정명 해외(중국)운영본부 차장, 심용환 해외(미국)운영본부 차장, 김경민 자금팀 대리, 김준영 경영1팀 대리, 민혜지 자금팀 담당, 송재연 경영4팀 대리, 우성민 유통사업2팀 대리, 이동륙 영남사업2팀 대리, 이재익 SENC본부 대리, 장경준 경영2팀 대리, 정관덕 유통사업1팀 대리, 정운수 기술지원1팀 대리, 조장호 물류2팀 대리, 한영진 경영3팀 대리
이재광 현대백화점 충청점 소장
박성우 SK바이오팜
생명과학연구원 과장
황춘희 JW메리어트호텔
서울 현장소장
심상범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 소장
김영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멤버스바 총괄매니저
박주한 현대엔지니어링
송일관 현장대리인
권혁명 프로텍메인터넌스 부장
김태동 대한항공 테크센터 총괄소장
안광훈 김포 NE.O센터 담당
임대훈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주물류센터 과장
황운철 대한항공(인천)
화물경비 경비대장
황광선 인천기내식사업소 차장
유종현 클리어존 운영팀 주임
안명숙 삼성전기 수원 반장
전민배 신세계푸드 천안공장 소장
최민경 엠즈베이커스 평택 대리
안상태 이마트 후레쉬센터 총괄
정순갑 당산 SK-V1센터 실장
장낙기 대한송유관공사 본사 및 서울지사 관리소장
김영인 르웨스트시티 마곡
CP1 보안팀장
정경수 SK에너지
에너지운영팀 운영파트장
서진석 SK하이닉스
청주 부품지원팀 선임
봉재종 SK온 서산생산 대리
남궁훈 반도체 CM본부 PL
이지영 롯데중앙연구소 마곡 건축과장
김효수 롯데중앙연구소 마곡 방재사원
김은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보건관리자
삼구아이앤씨가 경상권과 충청권 지역에서 5월 20일 ‘찾아가는 회갑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위탁 관리 전문 기업인 삼구아이앤씨는 환갑을 맞이한 구성원을 위해 지역별 환갑 축하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부산 그랜드애플(경상권), 대전 롯데시티호텔 씨카페(충청권)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삼구아이앤씨 구성원과 동반가족 등 200여 분이 참석했다.
삼구아이앤씨 구자관 책임대표사원은 축사를 통해 “삼구는 현장 구성원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신뢰와 신용 덕분에 57년간 꾸준히 성장했다”라고 말했다. 또 “구성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구자관 책임대표사원은 구성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큰절을 올렸다. 행사에 참석한 현장 구성원 및 임직원은 다양한 이벤트와 만찬을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상권 행사에 참석한 차동기 팀장(남, 60세)은 “환갑을 이렇게 많은 분에게 축하받게 될 줄 몰랐다”라며, “한 직장에서 15년이라는 오랜 세월을 즐겁게 다닐 수 있던 원동력은 삼구만의 특별한 기업 문화 덕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청권 행사에 참석한 손현영 사원(여, 60세)은 “회사에서 너무 큰 생일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쁘고, 삼구의 환갑 잔치에도 초대받을 수 있도록 더 건강하고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삼구아이앤씨는 5만 3,000여 현장 구성원 중 올해 환갑(1965년생)을 맞이한 1,134분을 대상으로 회갑연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전국에 분포된 현장 상황을 고려해 지난 4월부터 수도권, 전라권, 경상권, 충청권 등 지역별로 총 10차례에 걸쳐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부터 삼구아이앤씨는 현장 구성원이 근무하는 전국 각지 현장과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무상으로 ‘푸드트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